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2.0px '.Apple SD Gothic NeoI'}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2.0px 'Helvetica Neue'} s…
만화를 수업해주고 계신 빠샤샘이 한국만화가 협회에서 선정한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짝짝짝!! (굉장히 권위있는, 문화부장관상이래요 속닥속닥) 불이가족들, 축하해주세요!! <신편입생 모집 바로가기>
1. 우리는 외로운 사람들.... * 지난 몽골편에서 대현이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진서.. 그러나 대현이의 방탕소년녀단 복귀로 둘은 이별을 맞이하게 되고.. 결국 혼자 남은 진서.... …
그렇게 몇번의 오르마귀를 만나는 도중 ... 장장 300미터가 넘는 흔들 다리를 건너게 되는데...우리는 즐겁게 떠들고 경치보며 천천히 걸어간 이 다리를.. 형샘은 엉거주춤한 이상한 자세로 '내게 강같은 평화' 를 부…
트래킹의 첫 날은 마블킴님의 탄신일~!!이 날의 '섶을아잊으팥튀' 를 위해 태국에서 부터 가방에 고이고이 모셔온 촠옾아이를 드뎌 개봉작두~!! 아무런 축하도 없는 어두컴컴한 생일상에 살짝 대무룩한 대현님... 쨔쟌~!! 섶을아잊으…
8기 평화여행. 그 대단한 대단원의 막을 닫는 유어암국이야기...지금시작합니다~!! 네팔도착!! 여가 슨배들래피와따미베어이따는 네팔인가예 꼭 한번 와고시퍼씀니데이~!! &nb…
8기 태국도착 축하사절단!!엄브렐라 가게 사장님~^^ 엄브렐라는 단돈 129바트~!! 태국에서 맞는 채현님의 생일잔치온 태국 사람들을 불러모아 성대하게~!! 여기는 무조건 쉬는곳~!!쉬는 것도 미션임... 조폭도 울고갈 무…
몽골도착~!!! 몽골은 화폐단위가 커서 허세샷 찍기에 딱이죠~!!! 자 이제 또 걸어야지 칭기오빠가 요기있네 이거슨 닭아니구 독수리임... 이거슨 펜더아니구 카우임... 이거슨 민서 아니구 말임…
블라디보스톡 도착~!! 자 이제 걸어야지걷고또 걷고또 걸어서설국열차 식량도 준비하고 잠시 숨도 좀 돌리고드뎌 설국열차역 도착~!!설국열차안에서의 주식은뒷칸 백성들은 영양갱.우리 앞칸 백성들은 불곰국라면입니다.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러시아의 끝없는 자작나무 숲 바다처럼 파도가 치는 바이칼 호수와 샤머니즘의 고장 알혼섬을 거쳐 들어온 몽골의 울란바토르~ 며칠 지내다보니 집이 되어버린 트래블 몽골리아 게스트 하우스와 친절한 알리마 가도가도 끝없는 초원과 그 위의 하얀 보석처럼 뿌려진 작은 …
영수증만 3미터인 200인분 식량도 다 먹고 4일간의 열차생활과 바이칼 호수의 추억이 깃든 러샤를 뒤로하고 방금 몽골에 왔습니다. 8기는 잘 놀고 잘 걷고 전자기기도 유용하게 잘 쓰면서 잘 있습니다. 이동중 외딴곳에 있는 지구중력을 이용한 재래식 변소도 불평없이…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내려 차로 두 시간 거리에 있는 우스리스크! 우스리스크에는 아픈 우리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겨져 있는 곳입니다 독립운동과 중앙아시아 강제이주의 역사를 그대로 품고 있는 곳, 고려인마을과 최재형 집터 등을 걸어서 둘러보았습니다 발이 아플…
공항에서 돌아서자 마자 보고싶은 헤어짐의 아쉬움은 컸지만 그아쉬움의 크기만큼 힘찬 출정식,. . . 그리고 불이가족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무탈하게 러시아에 잘 도착했습니다. 차로 2시간거리 정도는 원당에서 화정가는 온도인 불곰국에서 밥도 제때 못챙겨 먹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