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iary...1...........

541 2018.04.07 01:35

짧은주소

본문


i'm sorry ............

i'm forgot  homework..........i dont know how many Diary Write They must do it.



to day play PUBG and.......














eat the chicken!!!!! at 3-man squad!!!!!!!!!!!!
lllllllllllllllllloooooooooooooooo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and Search naver difficult English word thear is

'Pneumonoultramicroscopicsilicovolcanoconiosis'
Meaning: 진폐증 진폐증이란 폐에 분진이 침착하여 이에 대해 조직 반응이 일어난 상태를 말한다. 분진이란 고체의 무생물 입자를 말하고, 폐의 조직 반응이란 폐 세포의 염증과 섬유화(흉터)를 말한다. 이 정의에서 중요한 점은 폐 내에 분진 축적, 그리고 이에 의한 폐 조직의 반응이다. 즉, 분진에 노출된 기간이 매우 길고 진폐증 환자가 경험하는 자각 증상을 호소한다거나, 부검 소견에서 폐 조직 내에 축적된 분진이 관찰된다고 하여 진폐증으로 진단할 수는 없고, 폐에 섬유화성 변화 또는 경절성 변화가 있을 때에만 진단이 가능하다.

..............

end....sorryI don't know either. I just wrote it down.......................... 8562e6fc082baa7d687c047595dfc622_1523032

댓글목록

최민서님의 댓글


what the......?!

김준혁ㅣ님의 댓글

이 낱말은 사전에 올라온 모든 영어 낱말 중 가장 길다. 로골로지(logology)에서는 이 45글자의 단어를 줄여서 "P45"[1]로 지칭하기도 한다. 이 단어는 1936년 옥스퍼드 영어 사전에 처음 올라 왔으며, 그 후에 웹스터 영어 사전, 랜덤 하우스 영어 사전 등에도 올라 왔다. 그러나 이 낱말은 기술적인 낱말(정확히는 의학 용어)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가장 긴 영어 낱말로 보지는 않는다.
더 큰 문제는 이 낱말이 원래는 장난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이 낱말은 National Puzzlers' League(NPL)의 회장이었던 에버릿 M. 스미스(Everett M. Smith)가 1935년에 NPL의 정기 모임에서 만든 것으로, 모임에 대한 신문 기사에서 처음으로 쓰였다. 그 후로 NPL의 회원들은 이 낱말을 주요 사전에 올리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고 결과적으로 옥스퍼드 영어 사전 등에 올라가게 되었다. 1935년 이후에도 거의 쓰이지 않기는 했지만, 그 이전의 의학 관련 글에서 이 낱말이 사용된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김준혁ㅣ님의 댓글

영어에서 가장 긴 단어는 무엇일까. 공식적으로 영어단어로 인정돼 사전에 실린 가장 긴 단어는Pneumonoultramicroscopicsilicovolcanoconiosis이다. 편집 실수나 오타가 아니다! 이 단어는 45개의 철자로 구성된 실제 영어단어다. 물론 일반 학습자용 작은 사전에선 찾아볼 수 없고, OED(Oxford English Dictionary) 원판에서나 볼 수 있다. 참고로 옥스포드 영영사전 원판은 총 20권이며, 전체 페이지 수는 무려 2만2000페이지, 무게는 약 80㎏에 달한다.


................

월간베스트